입점일이 늦어져서 이제서야 매트 실물 영접했네요~~ 너무너무 맘에들어요~!!!! 문열고 들어오면 딱 보이는데 화사하고~ 깔끔하고~~ 환하게 반겨주는 기분이에요~ 사장님 더더 번창하세요~!!!
comeshop코메샵